2016.09.13 00:21
2016년 8월 20일(토)에 태국에서 개최되었던 Anime Festival Asia Thailand 2016에서
「러브라이브! 선샤인!!」의 무대 이벤트「Love Live! Sunshine!! Aqours Special Talk Stage」가 실시되어
Aqours멤버인 타카츠키 카나코(쿠니키다 하나마루 역), 후리하타 아이(쿠로사와 루비 역) 2명이 등장했습니다.
MC의 소개에 등장한 두 사람은 큰 회장에 가득 찬 팬들을 보고 감격한 모습을 보였다.
자신들이 연기하는 멤버의 대사를 태국어로 선보인 후 팬들에게 첫 인사.
「간바루비(がんばルビィ)」의 태국어로「스스루비(スース―ルビィ)」같은 것도 나오며, 현지의 팬들도 불타올랐다.
이번 이벤트 무대의 스타트 구호「1,2에…선샤인!!」도 태국어「눈, 손...선샤인!!(ヌン、ソン…サンシャイン!!)」을 외치며팬들과 함께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 코너는 태국어로 팬들에게「러브라이브! 선샤인!!」을 알리는 토크 코너
우선, 태국을 방문하는 것이 두번째라고 하는 타카츠키는「어제 왓포 절을 봤어요. 하나마루도 절에 사는 아이라서 기뻐요」라고 웃으며 말했다. 작품 무대가 되는 시즈오카 현 누마즈 시에 관해서 묻자, 여러번 방문을 한 두 사람은 함꼐「정말로 좋은 곳」이라고 소개했다. 누마즈에서 실시했던「러브라이브! 선샤인!! Aqours 여름방학 과외활동 ~모두 다 함께 여름축제~ in 누마즈」에 관해서도 언급하며, 당일 유카타 모습의 사진이나 라이브 사진을 스크린으로 소개했었다.
태국에서도 일본과 동시 방영하고있는 TVA. 방송된 제7화까지 중에서 가장 인상깊게 남은 장면을 더듬어 찾자.
두 사람 함께 제4화「두 사람의 마음」의 마지막 장면, 루비가 하나마루에게 스쿨 아이돌을 함께 하고싶다고 말을 건넨 장면이라고 대답. 영상이 흘러나오자, 회장은 환호로 둘러쌓였다. 하나마루와 루비 각각 가장 귀여웠던 장면을 물으니, 타카츠키는 제4화에서 등장한 하나마루의 유치원 시절, 후리하타는 제6화에서 루비가 처음으로「간바루비」를 선보였던 장면을 선택해 무대에서 다시 한번 더「스스루비(スース―ルビィ)」를 선보였다.
그 후, 선물 타임! 행운의 5명은 훌륭하게 Aqours 성우 9명의 사인이 적혀있는 포스터를 얻어, 회장은 열기로 둘러쌓였다. 그 열기를 이어, 무대에는 마지막으로.
끝으로「Aqours 9명이서 태국에 또 올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라고 메세지를 말하며 이벤트는 막을 내렸다.
정보 출처
【オフィシャルレポート】Anime Festival Asia Thailand 2016にラブライブ!サンシャイン!!“Aqours”が登場!!
(//www.lovelive-anime.jp/uranohoshi/news.php#2110)
출처 : Love Live! Fan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