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8.19 22:10
2016년 8월 13일(토), 대만에서 실시된「타이페이 코믹페어2016(台北コミックフェア2016)」의 무대에
이나미 안쥬(타카미 치카 역), 코바야시 아이카(츠시마 요시코 역), 스즈키 아이나(오하라 마리 역)의 3명이 출연.
대만 이벤트는 Aqours에게 있어서 처음이다.
3명은 열렬한 환영 목소리 속에서 무대에 등장. 중국어로 인사를 하자
「이벤트 개시 전부터 여러분들의 응원이 들려서 정말로 기뻐요. 대만에 오는 것은 모두 처음이지만, 음식이 정말로 맛있다고 들었기 때문에, 이번에 대만에서 가장 먹고 싶었던 것은 샤오롱바오와 드라이 후루츠, 시간이 있으면 동물원에도 가보고 싶어요」라고 말하는 것과 동시에
「실제로 대만 여러분들과 만나고, 정말로 따뜻한 느낌을 받았어요」라고 말하며, 대만 팬들의 열기에 감동을 받은 모습이었다.
지금까지 방송된「러브라이브! 선샤인!!」TVA 1화~6화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든 장면에 대해 물으니
이나미 씨는 Aqours 중요한 한 걸음으로서 치카, 리코, 요우 2학년 3명이 Aqours로서 처음으로 모두 앞에서 무대 퍼포먼스를 선보인 제3화의 라이브 장면을 선택.
코바야시 씨는 제5화의 요시코가 타천사 아이돌로서 환성을 받는 자신을 망상하며 혼자서 히죽거리는 장면이 가장 좋다고 이야기를 했으며, 치카가「괜찮아!」라는 말을 곧바로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모습이 정말로 귀엽다고 이어서 말했다.
스즈키 씨는 제5화에서 치카가 버스 정류장에서 리코에게 약한 소리를 털어놓는 장면이 가장 좋아하며 이 장면에서 마음 속 깊이 쿵하는 느낌을 받았다고 말했다.
자신이 담당하는 멤버의 마음에 드는 대사에 관해서
이나미 씨는「4화에서 치카가 하나마루에게 『정말 중요한 것은 할 수 있을지 어떨지가 아니야. 하고싶은지 어떤지 인거야』라고 말한 것과, 1화에서 치카가 리코에게『나 말이야, 평범해』라고 말하는 장면의 대사에요. 치카는 자신이 평범한 것을 이해하고 있으며, 그래도 빛나고 싶다고 생각하고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결심했구나 라는 것이 전해졌어요」라고 대답.
또, 코바야시 씨는『5화에서 요시코가『요・시・코! 나는 츠시마 요시코야!!』라고 말한 부분이에요.
평소라면 『요하네야!』라고 말하기 때문에 이 장면이 인상에 남아요」라고 말했으며,
스즈키 씨는「3화에서 마리가 창문을 열면서 『샤이니~♪』라고 말하는 장면이 좋아요. 그녀가 애니에서 처음으로 이 대사를 한 부분이고, 에코가 들어가서 장대함이 있어서 말이죠(웃음)」이라고 말했다.
또 3명은 더욱 더 이야기의 무대가 되는「시즈오카 현 누마즈 시」에 수 차례 방문을 하며,
최근에도 현지에서 축제 기간에 맞춰서 토크&미니 라이브 이벤트를 실시했던 것이나, 누마즈는 현지 사람들에게 정말로 사랑받고 있는 곳이고, 저희들도 정말로 좋아하는 장소라고 이야기하며, 누마즈를 대만 팬들에게 어필
다음 코너로, 인터넷으로 받은 팬들의 질문에 대답.
「Aqours의 활동을 시작했을 쯤의 특별한 추억」이나
「각자가 생각하는 『러브라이브! 선샤인!!』의 가장 큰 장점」라는 질문에 3명이 대답하여 팬들은 그 대답들을 열심히 들으며 머리 속에 넣었다.
이어서 3명은 대만의 선물을 걸고서 해외에서도 호평 수신 중인 스마트폰 전용 어플
「러브라이브! 스쿨 아이돌 페스티벌」의 콤보 수 대결에 도전하게 되었다.
이나미 씨는 Aqours의「닿지 않는 별이라도」、코바야시 씨는Guilty Kiss의「Strawberry Trapper」、
스즈키 씨는Aqours의「기다려 줘 사랑의 노래」를 선택하여 플레이 중에는 팬들이 어떤 곡이더라도 큰 소리로 노래를 부르면서 응원하며 분위기를 달아올렸다!
대결은 스즈키 씨의 승리로, 상품으로 타로토란 케이크를 획득, 그 장소에서 맛을 본 스즈키 씨는 맛있다고 큰 절찬을 했다.
마지막 코너로는 3명이 Aqours멤버 모두의 사인이 들어간 포스터를 선물하는 추첨회를 발표하여 회장의 관객들은 대흥분. 추첨으로 선택하며, 게다가 3명이 내는 퀴즈에 정답을 맞추면 포스터를 받을 수 있는 엄격한 룰이었지만
당첨된 팬은 문제를 척척 답하며「러브라이브! 선샤인!!」에 관해서 이해가 깊다는 것을 볼 수 있는 결과였다.
끝으로 3명이 대만 팬들에게 메세지.
이나미 씨는「오늘은 여러분들과 만날 수 있어서 정말로 행복했어요. 회장 밖에까지 많은 분들이 모여서 응원 해 주셔서 정말로 여러분들을 좋아해요!」
코바야시 씨는「여러분, 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Aqours멤버 모두가 대만에 올 수 있도로 계속해서 열심히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응원 잘 부탁드려요!」
스즈키 씨는「오늘은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오늘 밤 제7화 방송도 꼭 잊지말고 봐 주세요!」
라고 각자 메세지를 보내며, 이벤트는 성황을 뒤로 하고 막을 내렸다.
정보 출처
ラブライブ!サンシャイン!! 台北コミックフェア2016ステージ オフィシャルレポート
(//www.lovelive-anime.jp/uranohoshi/news.php)
출처 : Love Live! Fan Site